카닥, 유튜브 영상 광고제서 '앱 성장 캠페인 부문' 수상

자동차 애프터마켓 플랫폼 카닥이 유튜브 디지털 영상 광고제 ‘2022 유튜브 웍스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드는 가장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유튜브 캠페인을 선정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로 유튜브에서 주관하고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인 칸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됐다. 카닥은 전략적인 유튜브 캠페인을 통해 앱·서비스의 가시적인 성장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아 ‘베스트 유튜브 앱 성장 캠페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 전문보기